학습유형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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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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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 |
1개월 +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|
수료기준 | 진도 100% 이상 , 시험 0회 , 과제 0회 상세보기 |
교육비정가 | 0원 |
실결제금액 | 교육원 문의 |
과정 소개 | 감정노동자 업무 및 문제행동고객으로 인한 스트레스 관리 등 효율적인 감정관리를 통해 내부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업무생산성 향상 도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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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대상 | 보험설계사 등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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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목표 | 1. 감정노동의 이해 및 감정노동자의 자세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. 2. 고객과 문제사항 발생 시 느끼는 스트레스를 관리할 수 있다. 3. 고객과 접점에서의 고객응대 매너를 적용할 수 있다. 4. 분노 통제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. 5. 소통기술에 대해 설명할 수 있고,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요령을 적용할 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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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수 소개 | 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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