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습유형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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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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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 |
1개월 +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|
수료기준 | 진도 100% 이상 , 시험 0회 , 과제 0회 상세보기 |
교육비정가 | 0원 |
실결제금액 | 교육원 문의 |
과정 소개 | 고객응대업무를 수행하는 종사자(보험설계사)의 건강을 보호하고 고객응대업무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건강문제를 예방하고 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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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대상 | 보험설계사 등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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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 목표 | 1.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가이드라인 개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. 2.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보호 관련 규정을 설명할 수 있다. 3.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건강보호에 필요한 사항을 설명할 수 있다. 4.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건강보호에 대한 예방조치를 설명할 수 있다. 5.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건강보호에 대한 사후조치를 설명할 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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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수 소개 | . | 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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