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ST 교육중 사업주훈련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(test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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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업주훈련은 사업주( = 사업장 대표)가
소속근로자 등의 직무수행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훈련을 실시할 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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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에 소요되는 비용의 일부를 지원해 주는 제도로
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이라고도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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우선지원기업 0원 / 중견기업 0원 / 대기업 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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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강의 수강시, 반드시
HRD-Net에 먼저 수강신청 후 본
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야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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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신청은 회차별
마감일자 기준 당일 자정에 마감
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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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민내일배움카드로 만 결제가능하며
학습시작일 기준으로 근로자인
경우에만 수강신청 가능합니다. (실업자 수강불가)
학습유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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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시작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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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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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개월 +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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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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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기준 |
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
상세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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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정가 |
0원 |
교육비정가 |
0원 |
실결제금액 |
교육원 문의 |
지원금 |
0원 |
자비부담금(실 결제금액) |
0원상세보기
국민내일배움카드 유형별 자비부담금
(자비부담금 0원) 일반 국민내일배움카드 대상자
(자비부담금 0원) 자부담률 50% 적용자
(자비부담금 0원) 근로·자녀장려금(EITC)수급자 (50%적용)
(자비부담금 0원) 코로나학번 지원 유형 (15%적용/22년 한시적 허용)
위 유형 외에도 면제대상자(자부담 0%)도 해당되는 유형을 선택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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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 소개 |
test |
학습 대상 |
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, 영업,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|
학습 목표 |
1.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. 2.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 3.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. |
교수 소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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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내용
차시 |
내용 |
1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2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3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4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5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6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7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8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9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10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11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12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13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14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15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16차시 |
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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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기준
평가항목 |
진도율 |
시험 |
과제 |
진행단계평가 |
수료기준 |
평가비율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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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0% |
20% |
10% |
- |
수료조건 |
80%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0점 이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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