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EST 교육중

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건강보호교육

  • 비환급(상시)과정이란 지원/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
  •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%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
학습유형
학습시작일
학습기간

1개월 +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

수료기준 진도 100% 이상 , 시험 0회 , 과제 0회 상세보기
교육비정가 10,000원
실결제금액 10,000원
  • 과정소개
  • 학습대상
  • 학습목표
  • 교수소개
  • 교재정보
  • 학습내용
  • 평가기준
과정 소개

고객응대업무를 수행하는 종사자(보험설계사)의 건강을 보호하고 고객응대업무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건강문제를 예방하고 관리 

학습 대상

보험설계사 등 고객응대업무 종사자 

학습 목표

1.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가이드라인 개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.

2.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보호 관련 규정을 설명할 수 있다.

3.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건강보호에 필요한 사항을 설명할 수 있다.

4.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건강보호에 대한 예방조치를 설명할 수 있다.

5.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건강보호에 대한 사후조치를 설명할 수 있다.​ 

교수 소개 .
교재 정보
학습내용
차시 내용
1차시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건강보호교육
2차시 고객응대업무 종사자 건강보호교육
평가기준
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
평가비율 - 0% 0% 0% -
수료조건 100%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