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학습유형 | |
|---|---|
| 학습시작일 |
|
| 학습기간 |
2개월 +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 |
| 수료기준 | 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 상세보기 |
| 교육비정가 | 80,000원 |
| 실결제금액 | 80,000원 |
| 과정 소개 | test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학습 대상 |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, 영업,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학습 목표 | 1.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. 2.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 3.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.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교수 소개 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교재 정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