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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(test)

  • 비환급(상시)과정이란 지원/환급금 없이 수강생 본인이 수강료를 전액 부담하는 학습유형
  • 수강생이 국가지원제도 및 회사의 지원을 받지 않고 자기개발 및 스스로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서 100% 자비부담금으로 수강신청을하는 과정
학습유형
학습시작일
학습기간

2개월 + 무료 추가복습기간 제공

수료기준 진도 80% 이상 , 시험 2회 , 과제 1회 상세보기
교육비정가 80,000원
실결제금액 80,000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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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정 소개

 test

학습 대상

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마케팅, 영업, 고객 서비스 관련 종사자 

학습 목표

1.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필요한 서비스 전략을 설명할 수 있다. 

2. 언택트 환경과 디지털 소비자의 특징을 파악하고 서비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 

3. 고객이 열광하는 서비스의 조건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경험을 관리할 수 있다. ​ 

교수 소개

 

교재 정보
학습내용
차시 내용
1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2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3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4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5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6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7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8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9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10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11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12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13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14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15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16차시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
평가기준
평가항목 진도율 시험 과제 진행단계평가 수료기준
평가비율 - 70% 20% 10% -
수료조건 80%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 0점 이상